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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어투스클러치 RBTC ]



          일본수입품  국산대치품

특징

1. 치와 치의 결합으로 연결, 분리 되므로 소형으로 큰 토르크를 발생시켜 전달(연결)을 할 수 있다.

2. 전달 토르크가 정확하다. (슬립현상이 없다)

3. 일체형 구조로 조립이 간단하다.

4. 전자식 TOOTH CLUTCH 보다 고속 회전의 연결에 뛰어나며 전달력이 우수하다.

5. 습식, 건식 사용이 가능하다.

동작원리

1. 에어 공급구에 공기가 주입되면 실린더(도면5참조)이 이동하면서 회전투스링(도면3참조)과
   흡입투스링(도면2참조)이 결합되어 전달력을 갖는다.

2. 반대로 에어 공급이 차단되면 복귀스프링(도면6참조)에 의해 해방(분리) 된다

설치 및 취급시 주의사항

1. 샤휴트 조립시 허브기어(도면1참조)부분에 적당한 힘을 가하여 조립하며 실린더와 피스톤(도면4,5참조)
    부분은 충격을 주어서는 안된다.

2. 사용 공기압은 최대 6kgf/㎠로 사용 가능하나, 사용시 약 3kgf/㎠~4kgf/㎠ 로 유지하는 것이 적당하다.

3. 솔레노이드 밸브와 에어투스클러치의 거리를 약 1m이내로 하여야만 동작이 원활하다. (빠른동작을 원할경우
    퀵릴리스밸브를 사용한다.)

4. 에어 차단시 복귀가 늦을 경우에는 우선 솔밸브의 소음기를 제거한 후 사용 하거나, 복귀스프링을 점검하고 교환한다.

5. 에어 배관 상태는 매일 점검하여 에어 유출을 사전에 확인하여야 한다.

 


 

MODEL

Torquse       (N.m)

AIR PRESSURE (kgf/㎠)

DIMENSION

(mm)

A

B

C

D

E

F

G

H

J

L

O

P

T

U

dH7          (max)

RBTC-2

27

6

64

64

55

45

17

3

10

6

13.5

56

M3

3-M5

3

11.4

10

RBTC-16

210

6

116

98.5

87

76

35

3.5

17.5

12.5

23

98

M5

4-M6

6

22.8

20

RBTC-25

280

6

128.5

114.5

103

89

45

3.5

20

10

27

105

M5

4-M6

8

28.3

25

RBTC-38

410

6

135

124

108

89

45

3.5

17.5

17

24

106

M5

4-M6

8

33.3

30

RBTC-55

560

6

154

136.5

120

105

60

3.5

21.5

19

28

117

M5

4-M6

10

38.3

35

RBTC-75

820

6

166.5

152.5

133

114

65

4

20

13

29

120

M6

4-M8

12

43.3

40

RBTC-130

1440

6

192

178

156

133

75

4

23

25.2

30

136

M6

4-M8

16

54.3

50

RBTC-207

2000

6

241

209

180

145

85

5

32

24.2

42

154

M6

6-M10

18

64.4

60

RBTC-350

3680

6

235

242

216

190

95

16

48

33

76

220

M10

6-M12

18

79.4

75